[아이리스] 현준으로 인기상종가 '이병헌' 최근 터진 각종 사건들...

연예인☆정보 2009.12.10 13:29
KBS에서 방영중인 첩보드라마 [아이리스]!!!



평균 30%이상의 시청률을 자랑하며 성공리에 종영할려고 하는 이때에...

[아이리스]의 히어로 현준역을 맡고 있는 이병헌은 각종 소문으로 인해 피곤할 것 같다.
과연 어떤 소문들이 돌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자.

1. 이병헌과 김태희의 열애설
 
아이리스에서 연인으로 연기호흡을 하고 있는 이병헌과 김태희가 실제로 연인이다? 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그 이유는 한 TV인터뷰에서 김승우가 "아이리스 식구 중에 솔로가 아니면서 솔로인 것 같이 행동하는 사람이 있다."라고 말했고 "그게 누구냐?"라는 질문에 김승우는 "밝혀지면 대형 사건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네티즌들은 과연 누구일까? 라는 의문에서 대형 사건이 될 수있는 인물들을 찾던 중 그 동안 아이리스에서 러브라인으로 연기하였던 이병헌과 김태희를 지목한것 같다.
사태가 커지자 김승우가 공식적으로 "아이리스의 스탭 중 한사람이다."라고 말을 하였지만 아직까지 그 소문에 대해 의문이다.

2. 이병헌 전 여자친구 권모씨
이병헌의 예전 여자친구였다고 주장하는 여인이 나타났다.
22세 캐나다 교포로 이병헌과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주장을 하고 있다.
그리고 이병헌이 자신을 버렸다고 1억원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 하는 사건이 발생 하였다.
이러한 사건에 대해 이병헌의 소속사측은 이병헌을 몇일전부터 협박하는 협박범이 있는데 그 협박범이 이병헌의 예전 여자친구를 이용하여 만들어낸 것이라며 강경대응을 할 것이라고 하였다.

어쨋든 이병헌의 예전 여자친구가 맞긴 맞나보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
[아이리스]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이병헌은 예전부터 최고이자 한류스타였다.
그런 그에게 과연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
그리고 예전 여자친구의 말은 진실일까? 풀리지 않는 사건임은 마찮가지다.

3. 이병헌 상습도박 협의 피소
이번에는 이병헌이가 상습적으로 도박을 했다는 이유로 피소되는 사건이다.
이 사건 역시 이병헌의 예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고 있는 권모씨...
이병헌은 도박에 대해 관심도 없으며 도의에 어긋난 행동을 한변도 해본적이 없다고 잘라 말하였다.

누구의 말이 맞는지는 알 수 없으나 지금 이병헌에게 악재가 계속되고 있다.
이병헌은 국내 배우이기도 하지만 한류스타이다.
벌써부터 해당 기사로 인해 일본의 많은 뵨사마 펜들이 이병헌의 사건으로 인해 시끄럽다고 한다.



한류스타 이병헌...
지금 이병헌은 시험대에 올라있는 것은 확실하다.
이번 사건들을 잘 해결한다면 이병헌은 한층 성숙할 것이지만 만약 해결이 잘못됫을 경우...
이병헌은 물론 한류스타들에게 큰 피해를 주게 될 것이다.
빠른 해결만이 이병헌과 그리고 한류스타의 이미지를 회복하는 길일 것이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