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최고의 갑부, 로만 아브라모비치의 7,400억 짜리 요트 공개...

HOT◎정보 2010.05.31 11:52

러시아 최고의 부자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첼시의 주인인 로만 아브라모비치...
이번에 세계 최고로 비싼 요트 제조가 완료되어 공개했습니다.

금액은 무려 7,400억원...ㄷㄷㄷ
승무원만 80명이 된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요트의 이름은 이클립스
163m길이로 왠만한 프리깃 함보다 크다고 합니다.

거실 공간만 6000평방m.... 감히 상상할 수도 없는 크기 입니다.
헬기 착륙장도 있다고 하니 어느정도 인지 아시겠죠?

2010년 남아공월드컵이 열리기 전에 완공해 달라고 하였기 때문에
요트를 제조하는데 엄청나게 어려웠다고 합니다. 빨리하여야 하니깐...ㅋㅋ

이 요트를 타고 남아공으로 월드컵 보러 간다고 하니 얼마나 부러운지...
근데 이 요트가 하루 항해는 비용이 약 1억 2,000만원 이라고 합니다.
정말 세상은 넓고 갑부는 많다라는 말을 세삼 느끼게 되네요...

저 요트를 함께 타고 남아공으로 가게될 지인들은 누구일지...아마 만만치않은 사람들이겠죠?


↑↑↑↑↑↑ 요 사람이 바로 로만 아브라모비치

러시아 석유 제벌이라고 하니 정말 부럽삼....ㅡㅡ;

어쨋든 이번에 프리미어리그에서 첼시도 우승했겠다...요트도 제조 완료 했겠네....
자신이 투자한 부분에 대해 최고의 맛을 느끼게 되었네요...ㅋㅋ